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코믹랜드 교환 및 반품규정 변경 안내

작성자 COMICLAND(ip:)

작성일 2016-08-17

조회 153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<코믹랜드 교환 및 반품규정 변경 안내>


안녕하세요. 코믹랜드입니다.

코스프레에 대한 관심과 커뮤니티 활성화로 인하여 대규모 코스프레 행사 외에도

개인촬영, 소규모 코스프레 행사 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


기존 교환/반품규정에서는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라는 신청 가능기간이 있었습니다만

최근 주말 내에 이루어지는 개인촬영이나 소규모행사에 제품을 사용하시고

교환/반품을 신청하는 일부 고객들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교환/반품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.

아래의 변경된 내용을 확인하셔서 추후 교환/반품접수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# 교환/반품


제작과정 중 생기는 작은 오염이나 스크래치 등에 대해서는 자체선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주로 촬영용으로 사용하시는 제품이므로 촬영에 큰 지장이 없는 정도는 하자로 분류하지 않습니다.


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수령한 주 안으로 고객센터나 Q&A게시판으로

문의접수 및 택배발송을 하셔야 합니다.


★ 교환/반품신청 없이 입고된 반품은 처리가 어렵습니다. 꼭 고객센터나 Q&A게시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★ 토요일에 배송완료된 제품에 대한 교환/반품접수는 당일 접수건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 (운송장 조회 시 배송완료일 기준)

수령한 주의 주말이 지난 이후의 교환/반품접수는 절대 도움드리지 않습니다.(제품이상, 오배송 포함)

    따라서 행사가 있는 기간에는 사이즈 및 여러가지 제반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여유를 두고 주문 부탁 드립니다.

★ 행사 주에는 원활한 교환/반품이 될 수 있도록 편의점택배를 이용해주시기바랍니다.

  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